HP 프린터 케어팩

케어팩 서비스의 용도

케어팩 서비스는 HP 케어 서비스의 일부로 저렴한 가격에 확대 보상을 제공합니다.
표준 보증을 넘어선 범위까지 제품을 보호하면 어떨까요?

기능 1년 표준 보증 HP 케어팩
총 보상 기간 1년 2~4년
우발적 송상 방지*
익일 영업일 교환
원격 문제 진단 및 지원
요금 차감이나 숨겨진 수수료 없음
지금 업그레이드
  • 고급 보호

    2년, 3년, 4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증 내 케어팩 서비스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.​

    원격 문제 및 진단 보고서

    전화와 채팅을 통해 원격으로 문제를 진단하는 전문가들의 전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​

    우발적 손상 방지

    사고는 언제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.
    우발적 손상 방지가 적용되면 HP Sprocket 또는 OfficeJet 모바일 프린터를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액체를 엎지르거나 전기 서지와 같은 사고로 손상된 경우 HP에서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.​

  • 신속 대응

    케어팩 서비스로 신속하게 백업하고 업무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.​

    익일 영업일 교환

    기술 지원 담당자가 프린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익일 영업일에 도착하도록 교환 프린터를 배송합니다.
    고객이 고장 난 장치를 반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도 제공합니다.​

    무료 배송과 무료 반납

    배송비는 걱정하지 마십시오. 무료 배송, 무료 반납 원칙으로 HP에서 부담합니다.

보상 확대

귀사에 적합한 케어팩 서비스로 표준 보증 이상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보증 내

    보증 내 확대에는 표준 보증을 강화하는 다양한 케어팩 서비스가 포함되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합니다.

    계약 기간은 2년, 3년, 4년 단위입니다.

    모든 보증 내 서비스에는 원격 문제 진단 및 지원과 더불어 무료 배송 및 반납이 포함됩니다.

    보증 내 서비스는 제품 구입 시점부터 90일 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보증 후

    보증 후 케어팩 서비스는 표준 보증이나 선불 케어팩 서비스가 만료된 이후에 인계됩니다.

    계약 기간은 1년 또는 2년입니다.

    원격 문제 진단과 익일 영업일 교환 서비스가 포함됩니다.

    보증 후 서비스는 표준 보증 또는 케어팩 서비스 만료 90일 전부터 만료 후 30일 사이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